비마이너는 장애인 당사자의 입장에서 이 사회를 바라보고 장애인이 처한 현실과 어려움을 대중에게 전달하는 인터넷 매체입니다. 2010년 1월 창간한 비마이너는 무엇보다 장애인 차별에 맞서 분투하는 장애인운동의 현장의 목소리를 발 빠르게 전해왔습니다.
'장애인의 주홍글씨 비마이너'는 사회적 낙인으로 규정된 삶을 떨쳐버리고 장애인이라는 존재 그대로 시대의 모순을 뚫고 나가는 실천과 삶에 대한 긍지의 표현입니다.
'장애인이기 때문에 차별받는 것이 아니라 차별받기 때문에 장애인이 되는' 사회모순을 고발하고 차별을 철폐하는 저항언론, 비마이너에 함께할 열정 넘치는 신입기자를 기다립니다.
1. 모집 인원 : 1명
2. 1차 서류전형 제출서류
⊙ 자기소개서 - 사진, 학력 등이 포함된 기존 이력서 양식은 받지 않습니다. 다만 기본적인 인적사항(이름, 주소, 전화번호, 성별, 나이, 장애유무 등)을 자기소개서에 포함해 작성하면 됩니다. 연락받을 전화번호는 반드시 적어 주십시오.
⊙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 2편 이상 - 글의 형식은 기사, 에세이, 서평, 논설 등 자유. 1편 이상은 ‘장애’와 관련한 주제여야 함.
3. 서류 접수 기한 : 9월 1일(금) 까지 (보내실 곳 : beminor@beminor.com, 메일로만 받음)
4. 2차 면접전형 :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합니다. (9월4일 전에 통보)
5. 근무조건 : 4대보험 적용. 급여 및 업무 등은 내부 규정에 따름.
6. 비마이너 주소와 연락처
- 사무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길 25, 유리빌딩 6층
- 사이트 주소 : http://www.beminor.com
- 전화 : 02) 743-0420
- 전송 : 02) 6280-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