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하라2016
장애등급제*부양의무제 폐지당
폐지당은 당신과 나의 삶의 터전과 그 주위의 모든 차별을 폐지하고 차별받고 소외받는 자들과 함께 합니다.너와 나를 둘러싼 이 바람, 인간다운 삶을 살 수 있는 구호의 외침이 허공에 맴도는 메아리가 되지 않게 우리는 단단히 그 끈을 연결하고 서로 손 맞잡고 있어야 합니다. 그것이 우리의 주위를 둘러싼 연대의 바람이겠지요. 그리고 어떤 일이 뜻대로 되기를 바라는 그 바람이 함께 모여졌을 때 이 폐지당이 빛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대에게도 느껴지시는지요?
‘장애인도 빈민도 철거민도 성소수자도 상인도 노동자도 함께
이 땅에 행복하게 발디딜 수 있는 그 바람.’
‘등 뒤 바람이 불 때면 국화꽃 너머의 사진으로의 당신이
내가 잘할수 있도록 밀어주는 바람(이길)’
‘나는 당신이 스치는 바람이 아니라
좀 더 내곁에 오래 머물러주기를 바람.’
[인증샷사진]
[전체폐지당원명단(0322)]
가나,가을,강미진,강자,경훈,고명선,고병권,고예지,권달주,김경남,김광이,김동효,김라현,김락우,김문주,김수미,김아진,김영희,김용란,김용이,김유미,김재형,김정은,김지윤,김진석,김진수,김창완,김철환,김필순,김한울,김현정,김현진,김형호,김혜진,나영정,노다혜,노유히,달자,류근수,명숙,문경희,문애린,민아영,박경석,박근아,박김영희,박누리,박래군,박명애,박선우,박수현,박옥순,박정수,박준호,박철균,배복주,변경택,서성윤,석두원,송무림,송미란,송우영,송정규,송하일,심유경,심정구,안민희,안중선,앙꼬,양영희,양유진,여름,오병근,오상만,오진희,오태호,유선,유재근,윤애숙,의정부센터,이경미,이광남,이기풍,이나라,이동현,이미예,이상우,이순홍,이정빈,이종도,이형숙,임경미,임소연,임영희,임형찬,장복현,정동은,정민주,정성철,정오늘,정우영,정우준,정윤상,조미경,조성남,조스하,조재희,지로,진은선,최명호,최민경,최영선,최영은,케이리오,투쟁,하경칠,하종강,한가의,한규선,한명희,허신행,허정
[후보자사진]
[비례대표 모든 차별에 반대한다]
성소수자 혐오와 차별금지! *
홈리스 주거권쟁취! *
용산참사 국가폭력 책임자처벌! *
맘편히 장사하기위한 상인권리쟁취! *
탈시설, 장애인 자립생활권리쟁취! *
[비례대표사진]
[후보자 모든 차별에 반대한다]
부양의무제 폐지! * 장애등급제 폐지!
[영상보러가기]
https://youtu.be/LRzPc-dwcdM
[관련기사보러가기]
http://nodl.or.kr/nodeuledu_activitiesnews/16911
장애인과 가난한 사람들의 인간다운 삶을 위한
장애등급제*부양의무제 폐지 광화문공동행동
후원계좌: <국민>533301-01-088791 조성남(장애인차별철폐연대)
마지막이야기,
제발, 아프지말고, 떠나지말고. 각자 자리의 당신이 건강하게 싸울수있기를.
바람 하나와 바람 둘이 다르지 않은 마음들을 품어 실어다 준 씨앗들이,
이렇게 자라고 있을 겁니다.
이렇게 광화문지하역사 2층 광화문농성장은 폐지당으로 봄을 보내려 합니다.
90일간의 가난한 사람과 장애인이 인간답게 살수있도록의
바람을 함께 맞이하여 주어, 고마워요.